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 소식

로스트아크(LostArk) 오픈베타 일정 및 사전예약

2018. 10. 12.

이번 포스팅 주제는 온라인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입니다.

 

지난 9월 17일 로스트아크 오픈베타 출시를 위한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로스트아크  TVCF 도전편

저 또한 2차, 3차 CBT를 즐기면서 정식 오픈이 되기를 기다렸는데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11월 7일 정식으로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현재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휴대폰과 SNS를 활용하여 참여를 하면 특별 한정판 아이템 카드, 칭호, 아르데타인 공방 고글 아이템과 문상, 와이드 모니터, 크리스탈, 주변기기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내용확인 하러 가기 <<

 

로스트아크의 큰 특징은 디아블로, 리지니와 같은 핵 앤 슬래시 게임으로 복잡하지 않으며, 쿼터뷰 시점에 마우스로 적을 클릭해 공격하는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요소보다 다수의 적을 빠르게 쓰러뜨리는 ‘전투’를 강조한 작품입니다.

 

▶로스트아크 플레이 스크린샷

업데이트는 오픈 이후에 시즌, 에피소드, 미들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즌 업데이트는 타 게임의 확장팩 수준으로 진행되며, 에피소드는 새로운 이야기와 즐길 거리 추가에 중점을,

미들은 콘텐츠 확장에 중점을 두고 레이드, 섬, 상위 던전을 추가하는 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로스트아크 공식홈페이지에는 항해, 생활 콘텐츠, 섬에 대한 언급이 쓰여있는데, 기존에도  있던 항해나 생활 콘텐츠를 새롭게 변경되거나 추가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현재 로스트아크의 직업군은 

워리어(버서커,워로드,디스트로이어), 파이터(배틀마스터, 인파이터, 기공사), 헌터(데빌헌터, 블래스터, 호크아이), 매지션(바드, 서머너, 아르카나)로 총 4개의 클래스와 12개의 전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수년간 MMORPG 장르의 약세를 보이며, 신작 출시를 목타게 기다렸는데

로스트아크가 그 기다림을 채워줄 수 있는 작품으로 선보이기를 기원하며, 직접 플레이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로스트아크가 변화되는지 론칭 쇼케이스에 참여한 기자들의 글을 토대로 짧게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댓글